PS HOME JAPAN 5.28 갱신 현황 - Red Bull 라운지 개설 PS HOME

PS HOME JAPAN 5.28 갱신 현황 - Red Bull 라운지 개설

PS HOME 북미 계정에만 있던 Red Bull 라운지 3종이 일본 계정에도 개설!
- Red Bull illume : 국제사진컨벤션. 액션스포츠와 어드벤쳐스포츠를 주제로 한 사진전.
- Red Bull Beach : 해변에 개설된 수제 비행기 컨테스트 체험과 쥬크박스
- Red Bull Air Race : 모터스포츠인 레드불 에어레이스를 체험해보는 미니게임 구비.

그리고 토로스테이션 코라보레이션 시작 때부터 이번주까지의 토로스테이션을 꼬박 봤다면
이번주 주토로 소요리점 980엔에서 두번째 티셔츠를 받는 것이 가능.
레드불 일루미 라운지. 포토그래퍼라면 세계인 누구라도 참가 가능한 국제사진컨벤션.
수상작들을 감상할 수 있는 라운지이다. 사진의 티셔츠가 주토로 코라보레이션 마지막 티셔츠.
토로 티셔츠의 뒷모습. 사실 이 라운지는 사진 감상이 전부. 별 즐길 거리는 없다.
레드불 비치. 경치가 좋은 곳이다. 중앙에서 미니게임 형식으로 구성된
수제 비행기 체험이 가능하고 주크박스에선 음악 선곡이 가능하다.
레드불 비치에서 나왔던 곳인 이곳으로 들어가면 다시 레드불 일루미 라운지로 가게 된다.
레드불 일루미에서 나왔던 곳으로 되돌아가면 레드불 에어레이스로 갈 수 있다.
레드불 에어레이스. 경치가 멋진 해변이다.
해변의 반대로 가면 비행장이 있다. 비행기가 여러대 진열되어 있는데
이곳에서 미니게임 형식으로 된 레드불 에어레이스를 체험해볼 수 있다. 일종의 비행기 조종 게임.
레드불 에어레이스에 있는 헬리콥터에게 가면 레드불 일루미 라운지로 가게 된다.

한번에 3개의 라운지가 생기긴 했지만 한번 돌아보고 나면 별로 할 것이 없는 라운지.
리워드 아이템이 없다보니 미니게임들에게 의욕적으로 도전할 마음도 생기지 않고,
생각만큼 재밌지도 않다. 그냥 북미계정에만 있던 경치좋은 라운지가 일본에도 생긴 정도.

덧글

  • Aprk-Zero 2010/05/29 10:52 #

    개인적 생각으로 'Wonder Festival' 라운지를 설립하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형식은 'WF'기간 동안 요금을 내고 들어가서 실제로 진열되어 있는 조형물들의 샘플을
    그래픽으로 볼수있는것......
  • 플로렌스 2010/05/29 13:17 #

    원페는 기간 없이 달랑 하루입니다. 그거랑 상관없이 라운지 하나의 3D 모델링에 드는 인력과 시간과 비용을 감안하면 만들 수 없지요. WF는 '이익'이 아닌 '원형사 육성 및 업계 발전'을 위한 카이요도의 자기희생적 이벤트 성향이 강합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Twitter

위드블로그 베스트 리뷰어

2011 이글루스 TOP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