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HOME JAPAN 11.18 갱신 현황 - 마크로스7 상영, 합전장의 찻집, 성검 배포 PS HOME

PS HOME JAPAN 11.18 갱신 현황
- 영화관에서 마크로스7 1화, 2화 무료 상영 (11.26까지, 스탬플리 적용)
- 아이렘 '호토토기스 란' 라운지인 '합전장의 찻집에서 만나자' 라운지 개설
- 아이렘광장에서 '성검 엑스칼리버' 무료 배포 (12.15까지 기간 한정)
'합전장의 찻집에서 만나자' 라운지 도착. 왼쪽에는 달밤의 후지산, 오른쪽에는 불타는 성이 보인다.
반대쪽은 저녁인지 아침인지 배경의 시간이 다르고...바다와 배가 보인다.
위를 올려다보면 이런 느낌. 실은 이 전체가 세트장이다.
또 다른쪽은 대낮의 바위 및 숲. 종이로 되어있어 가까이 가면 평평하다.
중앙의 찻집. 독안룡의 투구나 헬멧, 안대 등 갑옷도 구입 가능.
바다에 보이는 배 위로 올라갈 수도 있는데...
배 위에는 이런 곳도...의자에 앉는 것도 가능.
선두에 있는 고둥은 불 수 있다. 배에는 사나다 가문의 육문전 마크가...
물은 얕고 잠수불가. 세트장이기 때문에 멀리서 보면 그럴듯하지만 가까이 가면...
넓어보이지만 실제로 더이상 갈 수는 없다.
이번엔 불타는 성으로 올라가는 길. 세트장이기 때문에 바닥은 철판으로 되어있다.
바람에 나부끼는 깃발은 선풍기로 돌리고 있는 것이 확인 가능.
올라가는 길, 세트장 반대측에 세트장 제작용 목재를 쌓아둔 것과 회의탁자 등이 보인다. 영화촬영!?
성 꼭대기의 태고는 치는 것이 가능. 옆에는 성이 불타는 연출을 위한 화로도 있다.
아이렘 광장. 오랫만에 갔더니 못보던 이동식 카레집이 보인다. 대화하면 카레를 받는 것이 가능.
광장 해변쪽 구석의 '수상한 물건을 파는 아저씨'가 성검과 교환활 수 있는 티켓을 준다.
빛나는 성검 교환권을 손에 들고 마을 촌장에게 가서 대화하면 성검을 받을 수 있다.
말을 걸면 금색 엑스칼리버, 은색 엑스칼리버, 기타 3종류 중에 선택 가능.
안전하게 금색이나 은색의 멋진 성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기타를 선택했을 경우 랜덤으로 '시크릿'도 나오기 때문에 무모한 도전을 해보는 것도?
금색 엑스칼리버를 받은 모습. 어두운 곳에서도 금색으로 번쩍번쩍 빛난다.
오른쪽의 아저씨는 은색 엑스칼리버를 받았다.

덧글

  • OmegaSDM 2010/11/21 11:49 #

    이래서 수상한 곳은 확인해 봐야 한다는 거군요(어이).
  • 플로렌스 2010/11/21 21:31 #

    수상한 곳에는 뭔가가 있기 마련...!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Twitter

위드블로그 베스트 리뷰어

2011 이글루스 TOP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