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토로스테이션 56호 : 테일즈오브그레이세스f, 애니메이션 선전맨 취재 토로스테이션

주간 토로스테이션 56호는: 테일즈오브그레이세스f, 애니메이션 선전맨 취재!

첫번째 뉴스는 PS3용 RPG '테일즈 오브 그레이세스 f'에 관하여.
기억상실증에 걸린 소녀 소피를 만나 TOG f에 대하여 안내를 받게 된다.
전투시스템에 관한 설명. 몬스터 역으로 피엘이 출연해줬다.
쿠로는 기존 테일즈 시리즈처럼 TP를 사용한 기술을 쓰려고 하지만 시스템이 달라져서 사용 불가.
시스템을 파악한 뒤 피엘을 쓰러뜨리긴 하지만 쿠로가 아이템 중 구미를 사용하는 순간...
구미를 사용한 쿠로에게 피엘의 대 반격. 쿠로는 사망.
이번엔 소피의 대반격. 다시 피엘을 해치운다.
한편 TOG f의 등장인물인 천재기술자 파스칼과 주인공인 아스벨이 TOG f 소개를.
본편을 클리어하면 추가 시나리오로 반년후의 이야기를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한다.
주인공들이 재회하고 복장도 달라지고 플레이시간도 무려 15시간 분이라나.
추가 DLC로 파스칼의 코스츔인 '토로풍 파스칼'도 지원. 단 유료라서 500엔.
TOG f 뉴스를 보면 무츠미 선생의 싸인색지를 받게 된다.
무료 DLC로는 기념일 챗을 받을 수 있다는데...매달 특정일에 게임내의 특정 대화를 볼 수 있는 모양.
서브뉴스로 토로스테에서 TOG f의 캡슐퐁퐁이 나온다는 이야기. 등신대 POP 및 3D 피규어들로 구성,
시크릿으로 토로 복장의 파스칼도 있는 모양. 서브뉴스를 보면 TOG f 캡퐁 판촉포스터를 얻는다.
두번째 뉴스는 애니메이션에 관한 특정 직업을 인터뷰하러 미디어팩토리로.
미디어팩토리의 미스티라는 선전맨(?)이 반겨준다. 이번 인터뷰 대상은 바로 '선전맨'.
미디어팩토리의 애니메이션 '선전맨'이란 직업. 각종 애니메이션의 선전을 담당하고 있다고 한다.
코스프레를 좋아해서 선전업무를 뛸 때 해당 애니메이션의 코스프레를 하는 것으로 유명한 모양.
지금 입고 있는 옷은 방영 예정인 애니메이션 'IS(인피니트 스트라토스)'의 제복.
애니메이션에 대하여 열심히 홍보를 하다가 쿠로에게 태클을 받는다.
그밖에 자신이 담당한 '오오카미씨와 7인의 동료들'이나
'바보와 시험과 소환수' 등에 대해 열심히 홍보. 홍보가 지나치면 쿠로가 태클을 건다.
다음주에는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와 '이것으로 당신도 만화가로?' 두편이 진행될 예정.

덧글

  • OmegaSDM 2010/11/29 12:07 #

    아무래도 TOG F는 기억상실증에 걸린 소녀의 기억을 찾아주는 여행일듯...(어이)(스포일러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Twitter

위드블로그 베스트 리뷰어

2011 이글루스 TOP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