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토로스테이션 70호 : 사무라이의 길4(侍道4), 희귀유산 여행 토로스테이션

주간 토로스테이션 70호는 PS3 게임 사무라이의 길4(侍道4)에 관한 소개가 메인.

플레이스테이션2부터 시작되었던 역대 '사무라이의 길' 시리즈를 소개한다.
이번에 소개할 것은 PS3 신작 '사무라이의 길4'.
쿠로는 제대로 사무라이 복장을 하고 왔지만 토로는 착각하고 양아치 코스츔을 하고 왔다.
이 지역의 대관인 코토부키 히카루로부터 여러가지 집단에 대한 소개를 받는 쿠로와 토로.
토로를 두고 대관과 함께 나간 쿠로. 길을 잃은 쿠로는 마을 주점의 아케미를 만난다.
주인공의 모습은 자유롭게 커스텀 가능하고 다양한 퀘스트 이벤트가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대관과 함께 나간 쿠로는 아카기 렛도와 만나게 되고 배틀 시스템을 설명한다.
그러나 대관은 볼일이 있다며 쿠로를 혼자두고 사라진 뒤 쿠로는 게임 오버.
마을 처녀와 대화를 통해 호감도를 높여 로맨스 이벤트를 발생시킬 수도 있다고 한다.
밤에 보자고 약속을 한 뒤 상대방 여성 집에 몰래 칩입 가능.
다른 라이벌들을 수도치기로 쓰러뜨리고 누워 기다리고 있는 처자의 방으로...
그러나 이불 속에는 다른 사람이 있을 수도 있어서 방을 잘못 찾으면 큰일. 붙잡힌다고 하는데...
죄인이 되면 이 3명의 여자에게 붙잡혀 각종 고문을 당한다고 한다.
사무라이의 길4 뉴스를 보면 사무라이의 길4 고지도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다.
두번째 뉴스는 세계 기계유산에 관하여. 그야말로 기괴한 유산에 관한 책인데
이 책에 나온 세계의 희귀한 유산들을 토로 쿠로가 함께 돌아본다.
다음주에는 '용과 같이 OF THE END'와 '세계 최초의 절♥' 두편이 예정.

덧글

  • 아스테릭스 2011/04/04 20:41 #

    이 포스트가 왜인지 미분류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오류인 듯 싶습니다.
  • 플로렌스 2011/04/04 23:27 #

    제보 감사드립니다. 이상하게 미분류로 되어버리는 오류가 종종 있더군요;; 수정으로 들어가보면 이상없던데...벌써 몇번째인지;; 재수정해서 지금 원상복귀 되었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Twitter

위드블로그 베스트 리뷰어

2011 이글루스 TOP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