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토로스테이션 플래티냐회원 체험! 토로스테이션

마이니찌잇쇼가 '주간 토로스테이션'으로 바뀌며 가장 달라진 점은 토로가 집에서 내쫓긴 뒤 노숙을 하게 된 것. 그러나 월정액을 쓰는 '플래티냐회원'이 되면 토로에게 한달간 넓은 집에서 살게 해줄 수 있다.

또한 전엔 뉴스나 미니게임을 통해서 얻은 먀일로 먀일백화점에서 살 수 있는 것이 거의 없었고 돈을 내야만 괜찮은 아이템을 살 수 있었는데, 주토로로 바뀐 뒤에는 여전히 먀일백화점에선 살게 없어보이지만 플래티냐회원이 되면 별도로 돈을 낼 필요없이 먀일로 괜찮은 아이템들을 살 수 있다. 그밖에 여러개의 방을 보유하고 있다보니 '컬렉션룸'을 만들어서 방마다 다른 아이템으로 장식할 수도 있다.

마이니찌잇쇼 시절엔 지난 뉴스를 언제든 볼 수 있었는데 주토로가 되며 지난 뉴스는 플래티냐회원만 다시 볼 수 있는 특권이 되어버렸다. 하지만 일주일에 한번씩만 하는 토로스테를 보려고 매달 토로스테 때문에 돈을 내기는 참 뭐했는데...

PSN 해킹사고 이후 사과의 뜻으로 일본계정에서는 플래티냐회원권 한달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
그래서 이 기회에 드디어 플래티냐회원을 체험해보게 되었다.
플래티냐회원권을 구입한 뒤 토로스테에 접속하면 곧바로 쿠로가 찾아와 잠자는 토로를 깨우며 이사가자고 한다.
토로는 여기에서도 결국 쫓겨나는건가...하고 슬퍼하지만 쿠로는 그게 아니라 집이 생겼다고 한다.

새집 입구에 도착한 토로와 쿠로. 오른쪽에서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냐바타가 나와 인사를 한다.
한마디로 플레이어가 월세를 대신 내주고 토로를 집에서 살게 해주는 것.

플레이어의 냐바타와 쿠로, 토로가 함께 이사기념 사진을 촬영하게 된다.

또한 이사 축하금을으로 300먀일을 받는다.

갑자기 넓은 집에서 살게 된 토로. 그러나 한달 후엔 다시 내쫓길 운명.
왜냐하면 난 돈을 안낼거니까...

플래티냐가 되면 좋은 점은 일단 '백넘버' 메뉴로 들어갈 수 있게 된 것.

주간 토로스테 0호부터 전부 관람 가능하다. 그동안 못보거나 놓친 주간 토로스테는 전부 관람할 수 있다.
또한 그동안 플래티냐 전용 뉴스라서 보지 못했던 것들도 전부 관람 가능!!
놓친 뉴스 또는 플래티냐 전용이라 못본 뉴스들을 전부 보면서 먀일을 모으자!!
게다가 플래티냐회원은 어떤 뉴스든 먀일이 2배로 적립된다.

사실 플래티냐 전용 뉴스라해도 그다지 재밌는 것은 없지만...이 주토로 제73호의 토로콘퀘스트3는 꼭 해보고 싶었던 것.
예전에 나온적 있는 토로콘퀘스트2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다. 플레이하기만해도 먀일이 계속 쌓인다.

외출 메뉴로 가서 토로의 정원이나 컬렉션룸을 꾸며주는 즐거움 또한 플래티냐회원의 장점.
일단 먀일백화점에 가서 그동안은 플래티냐 전용이라 구입할 수 없던 아이템들을 구입하자!

먀일백화점. 토로가 사는 집을 옛날 마이니찌잇쇼 시절의 쇼와풍 방으로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은 무려 10000먀일이다.
하지만 플래티냐회원이 아닌 이상 먀일이 쌓이기만 하고 쓸 수는 없었으니 많이 모여있을 것이다.
만먀일 쯤은 가뿐히 구입해주자. 사실 마이니찌잇쇼 시절의 토로스테가 지금보다 더 좋았다.

이런 현대풍 집을...

이렇게 마이니찌잇쇼 시절 모습으로 변신!

플래티냐회원의 또다른 장점은 사진을 1920x1080 픽셀로까지 촬영할 수 있다는 점.
동영상 역시 고해상도로 녹화 가능하다.

먀일백화점에서 정원 꾸미기 아이템을 구입해서 정원에 교실 풍경을 만들어준 모습.

해변 아이템도 구입해서 해변 풍경도 하나 만들어 줬다. 정원이 워낙 넓다보니 다양하게 꾸밀 수 있다.

먀일백화점에서 냐바타용 의상을 구입해서 냐바타를 꾸며주는 맛도 쏠쏠하고,
장난감류를 구입해서 정원에서 토로와 다양한 놀이를 즐기는 것 또한 재미있다.

컬렉션룸에는 그동안 모은 포스터들과 피규어 등을 진열하기에 최적. 여기는 토로 대신 쿠로가 나온다.

PSN 해킹 사건 덕분에 얻게 된 플래티냐회원 한달권. 한달동안 백넘버를 열심히 봐서
그동안 못본 뉴스도 보고, 먀일도 2배로 적립하고 그동안 모은 먀일로 아이템을 잔뜩 사야지!


덧글

  • 원더바 2011/08/06 17:06 #

    저도 이번 서비스는 정말 좋더군요 :-)
  • 플로렌스 2011/08/06 18:13 #

    플래티냐회원 한달권까지 줄줄은 몰랐습니다. 덕분에 꽤 즐겁게 토로스테중이지요.
  • 일우 2011/08/06 22:34 #

    한달후에 내쫓길... 잔인하신분!!ㅠㅠㅠㅠ<<<<
  • 플로렌스 2011/08/07 08:37 #

    사실 월 사용료를 안내면 토로를 가차없이 내쫓는 소니측이 더 잔인;;
  • 일우 2011/08/07 22:12 #

    솔직히... 해킹 보상인데 겨우 한달... 1년은 거주하게 해줘야죠;;;
    전 PSP 유저인데 뭐 떨어지는 거 없을까요ㅠ_ㅠ
  • 플로렌스 2011/08/08 09:37 #

    그거 말고도 무료게임이라던지도 많았으니...; PSP로 토로스테 하신다면 PSN 접속하셔서 플래티냐회원권 받으시면 됩니다. 근데 지금 시점에선 기간만료 됐을지도;;
  • Nine One 2011/08/07 10:25 #

    소니는 거주권을 보장하라, 보장하라~ 와~~
  • 플로렌스 2011/08/08 09:37 #

    소니도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짓인 듯;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Twitter

위드블로그 베스트 리뷰어

2011 이글루스 TOP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