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HOME ASIA/JAPAN 10.8 갱신 현황 - 노버스프라임 PS HOME

PS HOME ASIA/JAPAN 10.8 갱신 현황
- 그란젤라 '남쪽의 숨겨진 집' 라운지 갱신. 화석 찾기 미니게임, 결혼식장 추가!
- 그란젤라, 우주 라운지 '노버스프라임' 등장.

그란젤라의 '남쪽의 숨겨진 집'에 결혼식장 개장! 옛날 아이렘 라운지 '추억의 그 해변'에 있던 결혼식장과 동일하다.

가까이에서 본 모습. 주례는 신부님이 담당한다.

결혼식장 뒤쪽 경치가 그럴싸하다. 수상바이크 타는 사람들이 지나가는게 보이는데
수상바이크는 구입한 사람만 탈 수 있다.

'화석찾기'라는 미니게임이 추가되었는데, 퍼스널스페이스를 구입하지 않은 사람은 이용 불가.

새로 생긴 우주라운지 '노버스 프라임'. 구 아이렘 라운지의 '섬광이 흩날리는 우주공간'을 떠올리게 만든다.

여기에서 전투기를 몰고 진행하는 슈팅게임을 할 수 있다. 일본 계정은 사람이 꽉 차있어 이용 불가.
사진은 한국 계정에서 찍은 것이다. 사람 없는게 이럴 땐 좋긴 하네...

키오스크에서 전투기나 복장을 구입 가능. 자기가 조종하는 전투기 종류도 돈으로 바꿀 수 있는건 좋다.

그런데 라운지 디자인이나 전투기는 좀 아쉬운게...역시 옛날 '섬광이 흩날리는 우주공간'의
'알타입'을 도저히 따라갈 수는 없다. 알타입의 전투기들이 주르륵 서있는 격납고나,
애로우헤드를 타고 비행하는 맛은 도저히 따라할 수 없는 '추억'이 있었기 때문.

아이렘 라운지를 만들던 사람이 '그란젤라'를 설립한 것 까진 좋지만
역시 구 아이렘 라운지들도 그냥 있었으면 좋았으련만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Twitter

위드블로그 베스트 리뷰어

2011 이글루스 TOP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