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로쿠데나시 블루스 (ろくでなしBLUES, 1993, BANDAI) #3 2인조편, 쿄에이고교편 패밀리 컴퓨터

[FC] 로쿠데나시 블루스 (ろくでなしBLUES, 1993, BANDAI) #2 응원단과 복싱부에서 이어지는 포스팅.

테이켄 고교 응원단과 복싱부의 항쟁은 하타나카의 진심어린 사죄와 마에다 타이손의 참견으로 끝이 나게 된다.
그리고 학교에 가서 선생 및 학생들과 대화를 해보면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콘도 선생 : "그 하마다가 교장 앞에서 엎드려 절하면서까지 응원단의 재결성을 부탁했다고 하더군. 정말 놀랐어. 이 학교도 바뀔 것 같구나."

메마타 선생 : "으~응, 하마다 일당도 반성하고 있는 듯 하니 응원단 건은 검토하도록 하지."

교장 : "음..."


교무실 복도에 서있던 코헤이지에게 말을 걸면 이번에는 싸움을 걸어온다. 무지 약하다.

코헤이지 : "너가 마에다냐? 치아키짱을 걸고 나와 승부다!!"

해치우면...

코헤이지 : "오...오늘은 이정도로 봐주마! 자 그럼!!"

마에다 : "뭐야? 저녀석은!"


이오카 선생 : "복싱부놈들 갑자기 태도가 공손해지다니 내가 무서워서 그런가?"

주인공 반 및 다른 반을 돌아다니면 새로운 정보들을 들을 수 있다.

치아키 : "잘됐네. 복싱부 사람들과 응원단 사람들이 사이가 좋아져서."

카즈미 : "마을에서 2인조 남자들이 닥치는대로 학생들을 습격한다고 해."

요네지, 카츠지 : "2인조 남자들이 마을에서 난동을 부린다던데. 강해보이는 놈들만 노린다던가."

여학생 : "2층의 전학생이 2인조에게 당했대. 2인조 남자들은 강해보이는 놈들만 노린대."

히로나리 : "2인조 놈들에게 코헤이지 군단이 여기있다고 알려주고 싶은데 헤이짱 어디에 갔지?"


2층 교실에서는 당사자의 말을 들어볼 수 있다.

여학생 : "옆 반에 전학온 형제가 있지만 걔네들도 2인조에게 당했대!"

죠이치로 : "나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갑자기 때렸어. 너도 조심해라."

세이지 : "2인조는 너도 조심하는 것이 좋아."


옥상에서는 응원단에게 정보를 들을 수 있다.

와지마 : "2인조 남자들은 마을에서 닥치는대로 불량해보이는 놈들을 공격한다고 하는군."

무토 : "2인조 남자들은 보통놈이 아니라고 한다."

야마자키 : "나한테도 덤비면 어떡하지..."


이제 학교 안에서는 정보를 충분히 모았다. 2인조에 대한 정보를 얻으러 상점가를 돌아다녀보자.

레스토랑 점원 : "2인조 남자들 같은 녀석을 테이켄 고교에서 봤다는 사람이 있어."

오락실 남자 : "2인조 남자들은 테이켄 고교의 전학생이라고 하던데..."


알고보니 테이켄 고교에 새롭게 전학왔고 2인조에게 당했다는 2층의 전학생 형제. 그러니까 토구치 죠이치로와 토구치 세이지 형제가 그 정체다. 다시 테이켄 고교로 가면...

문제의 2인조. 토구치 죠이치로와 토구치 세이지가 테이켄 고교 교문 앞에서 타이손을 기다리고 있다.

세이지 : "네가 마에다냐?"

마에다 : "뭐야? 너희들은"

죠이치로 : "듣기로는 네가 이 학교를 꽉 쥐고 있다며?"

세이지 : "그래서 일부러 인사하러 왔다는 거야..."

죠이치로 : "막 여기에 오기 전에 그쪽 녀석들과 가볍게 붙어봤는데 전혀 상대가 안되더군."

세이지 : "어차피 너도 그정도겠지..."

마에다 : "과연...2인조 남자들이라는 것이 네놈들이었단 말이지? 깔보고 말야!"

세이지 : "너도 해치우면 여기는 우리 것이라고. 형님! 이녀석은 내가 해치우게 해줘."

마에다 : "너이놈...뭘 쫑알쫑알! 빨리 덤벼!"


먼저 세이지와 싸우게 되는데 별 것 아니다. 체력 회복만 잘 해뒀다면 문제없이 이길 수 있다. 세이지를 해치우면 죠이치로가 "세!! 세이지!!!! 잘도 내 동생을!!!"이라고 외치며 곧바로 죠이치로와 싸우게 된다. 타츠노코에서 틈틈히 훈련을 해두고 체력을 회복했다면 역시 쉽게 이길 수 있다.

죠이치로 : "젠장!! 형제가 함께 이렇게까지 당할 줄은!! 우리들의 패배다. 역시 이곳의 짱은 너 밖에 없다..."

마에다 : "헤...공교롭게도 나는 그런 것에 관심 없다고...뭐, 이것을 계기로 이제 나쁜 짓은 하지 말라고."

마에다 : "죠이치로 형제놈들 재미없는 짓 하긴...이 나에게 이기기에는 100억만년 이르다고! 녀석들도 이것을 계기로 더이상 바보같은 짓은 하지 않겠지. 그럼 맨션에서 푹 쉬고 학교에나 가볼까!"

2인조 에피소드는 이것으로 끝. 맨션에서 체력 부활 후 다음 에피소드로 넘어간다. 학교에 가서 정보를 수집하자.



치아키 : "와지마씨가 누군가에게 당했어?"

카즈미 : "와지마씨가 누군가에게 졌대."

요네지 : "지난 번에 문 앞에서 만났던 녀석들은 뭐하는 놈들이야?"

마에다 : "죠이치로와 세이지라고 한다만...뭐 나를 존경하고 있다나? 인사하러 왔대. 전학생이니 앞으로 잘 지내."

카츠지 : "아까 죠이치로와 세이지라는 녀석들이 왔었는데 아는 사이?"

마에다 : "아아, 전학생이래. 앞으로 잘 지내."

여학생 : "와지마씨가 쿄에이 고교의 아카기 하지메란 사람에게 당했대."

여학생 : "와지마씨가 아카기란 사람에게 술마시는 클럽에서 싸워서 졌대. 고교생은 술마시면 안되는데."

세이지 : "이제 그런 짓은 하지 않겠습니다."

죠이치로 : "미안했다..."

여학생 : "쿄에이 고교의 아카기씨는 키치죠지의 베스트3에 들어간대."


옥상에 올라가서 응원단 단장 와지마와 대화해보면...

와지마 : "면목 없군. 쿄에이의 아카기에게 술마시는 클럽에서 싸웠다가 져버려서 그 뒤에 술취한 바람에..."

마에다 : "고교생이 술 따위 마셔도 된다고 생각하는거냐?"

와지마 : "무슨 말이야 마에다씨. 나는 자랑은 아니지만 이미 20살이라고! 확실히 성인이 되었다고!!"

마에다 : "아아! 시끄러!! 안되는 것은 안되는 거야!!"

와지마 : "쳇, 자기가 싫어하는 것이라고..."

무토, 야마자키 : "와지마씨도 그렇게 취하지 않았으면 아카기 따위에게 지지않았을텐데."


이제 마을 상점가에 가서 사람들에게 정보를 얻어보면 하나같이 "역의 레스토랑에 무서워보이는 놈들이 있었어!"라고 말한다.

역으로 간 뒤, 역 내부 오른쪽 끝에 있는 문이 역 안 레스토랑. 들어가면 아카기를 만날 수 있다.

아카기 : "핫핫핫! 사카모토~ 네 복수는 해냈다고! 그 와지마란 녀석은 이 내가 잘 타일러놨으니 이젠 안심해도 돼!"

사카모토 : "죄송합니다..."

아카기 : "뭐 어느쪽이라해도 테이켄 고교 따위에게 얕잡아보이면 소용없다고~."

마에다 : "네놈들 아까부터 듣자하니 아주 신이 나가지고 그냥!!"

아카기 : "뭐냐? 네놈은"

마에다 : "테이켄의 마에다 타이손이다!!"

아카기 : "뭐야, 겁쟁이 놈 일당이냐?"

마에다 : "겁쟁이인지 아닌지는 시험해보고 말해라!!"

아카기 : "재밌군. 그렇게까지 말한다면 그 실력을 시험해보지!!"


마에다 타이손 vs 아카기 하지메. 역시 꾸준히 훈련을 해왔다면 어렵지 않게 이길 수 있다.

아카기 : "우...웃, 강하군..."

마에다 : "알겠냐? 테이켄을 얕보는 거 아냐!"

아카기 : "우...우..."

마에다 : "아카기란 녀석도 별 것 아니잖아? 뭐! 내가 상대라면 어쩔 수 없는 것이지만!"

이후 다시 맨션에서 회복 후 다음 에피소드로 넘어간다.


이후 진행은 다음 포스팅에 계속.

[FC] 로쿠데나시 블루스 (ろくでなしBLUES, 1993, BANDAI) #4 시부야의 오니즈카편

핑백

덧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Twitter

위드블로그 베스트 리뷰어

2011 이글루스 TOP 100